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기사
제목 스타키그룹, ‘2023 스타키그룹 신년회’ 개최...2022 고객만족 대상 수상자 발표
작성일 2023-01-09 조회수 695

 

국내 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지난 1월 4일 스타키홀에서 ‘2023 스타키그룹 신년회’를 개최했다.

 

2023 신년회는 줌을 통해 실시간 온/오프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었으며,

스타키그룹의 심상돈대표 이사와 스타키그룹 홍보모델 방송인 조영구가 사회를 맡았으며

스타키그룹의 전문센터, 취급센터 400여명이 참여하였다.

 

2023 신년회에서는 2022년 한 해 뛰어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스타키그룹 브랜드 가치향상과 스타키그룹 발전에 기여한 ‘2022 고객만족 대상’ 20곳 센터를 선정하여 수상했다.

 

2022 고객만족 대상에는 동산보청기 강남센터, 스타키보청기 대구센터, 복음보청기 종로센터,

스타키보청기 동대문청량리센터, 금강보청기 강서센터, 대전 하나보청기, 스타키보청기 송파잠실센터,

스타키보청기 에바다센터, 스타키보청기 은평센터, 웨이브히어링, 스타키보청기 포항센터,

스타키보청기 분당센터, 스타키보청기 순천센터, 스타키보청기 광명센터, 조은소리보청기 사하센터,

스타키보청기 일산센터, 스타키보청기 목포센터, 스타키보청기 춘천센터, 소리샘보청기 진천센터,

와우히어링이 수상을 했다.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는 2022년 한 해 동안 스타키그룹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원장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2023년에도 스타키는 보청기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로 난청인들의 삶에 편안함을 선사하고 한발 더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다음 게시물 목록
다음글 스타키보청기, 2023 온라인 신년회 성료
이전글 스타키그룹, 109회 온라인 워크샵 개최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