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기사
제목 스타키코리아, 전 세계 지사 中 ‘최고경영대상’ 수상
작성일 2013-06-24 조회수 4924
스타키코리아, 전 세계 지사 中 ‘최고경영대상’ 수상

- 심상돈 대표, 2011년 이어 2013년 ‘최고경영대상’ 단독 수상
- 전세계 각 국 대표와 마케팅 임직원 대상 마케팅 성공 사례 발표


▲ 스타키코리아의 심상돈 대표가 수상한 최고경영대상 상패


▲ 최고경영대상을 수상한 스타키코리아의 심상돈 대표(가운데)가 미국 스타키 제리루지카(Jerry Ruzicka) 사장(왼쪽) 윌리엄 오스틴(William F. Austin) 회장(오른쪽) 함께 사진 촬영을 하고있다.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스타키코리아(대표 심상돈)가 지난 19일(미국 현지시각 기준) 스타키 본사인 미국 미네소타에서 열린 ‘2013 글로벌 비즈니스 컨퍼런스(Global Business Conference, 이하 GBC)에서 ‘2012년 최고경영대상’을 수상하였다.

‘최고경영대상’은 전 세계 스타키 지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경영혁신은 물론 높은 매출 실적과 성장률에 기여한 경영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전세계 경영자 중 스타키코리아 심상돈 대표이사가 단독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지난 2011년도 이어 수상하는 것으로, 심 대표의 경영 능력이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하다는 것을 입증 받은 것은 물론, 스타키코리아의 국내 입지 역시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다.

국내에서 최장수 외국계기업 CEO로 널리 알려진 심상돈 대표는 ‘최고경영대상’ 수상 후, 전 세계에서 참석한 300여 명의 각 국 대표와 마케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국 영업 네트워크의 마케팅 성공 사례를 발표해 뜨거운 성원을 받기도 했다.

심상돈 대표는 “전세계를 대상으로 국내 영업 네트워크의 성공 사례를 발표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국내 최고의 청각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스타키 보청기의 제품 품질과 고객 감동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국내 청각 기업의 선두주자로 매년 시장점유율, 매출 및 고객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스타키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원데이 서비스(One Day Service), 보청기 생산수리 책임자 제도, 고객 불만 제로 시스템,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리사랑 콘서트, 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 예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다음 게시물 목록
다음글 스타키코리아, 노인의 날 기념 2,000만원 상당 보청기 기증
이전글 스타키코리아, 장수 노인들에게 보청기 기증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팝업 닫기